본문 바로가기

day by day/쿠폰

쭌-고정]포유 디스크(forudisk)-무료다운로드 상품권/쿠폰/이용권


 

흠 이건 좀 많이 생소하네요.
Forudisk 포유 디스크 랍니다.


제가 올리는 쿠폰들은 한장만 올라온 것은 한아이디당 한번씩 중복 사용 가능한 것인거 아시죠?ㅋ

오오 이것도 30일간 사용 가능하군요!



그런데.. 제가 한번 써보니 정말 특이한것이!!!

실명인증 없이도 가입하고 쿠폰 적용이 된다는 것입니다... 두둥!!

하지만, 한 컴퓨터의 아이피(혹은 mac adress)에서는 중복 가입이 안되는 특이한 구조를 갖고있는듯 하네요.
(두번째 아이디 가입하려고 하니 동일 장소에서 가입하려해서 안된답니다 ㅋ;;)
...그런데.. 가입하고나니 50000포인트가 아닌 5000포인트밖에 안주는군요 -_ -;;

뭐.. 활용하시는건 본인의 자유이니.. ^^

ps. 처음에 쿠폰번호 입력하고 실명인증하는곳.
무심코 해버리시면 매달 만원씩 결제되는 상품에 가입되어 버리니
절대 조심하세요!!!!!!!!!!!!

5.29

제가 설명이 부족한거 같아서 보충설명 올립니다.

일단 첨에 가입할떄는 쿠폰번호를 적어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포인트 적립이 안되요.
순서를 알려드릴께요.

1. 회원가입
->실명인증 하지마세요 아래보면 유료료 가입하라고 합니다.
이렇게 가입하면 포인트는 없죠 아직까진

2. 가입 완료하고나서 쿠폰 등록하는 페이지에가서 따로 쿠폰 등록을 합니다.
-> 50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